본문 바로가기

카페

아이들이 좋아하는 작은 동물농장 체험 카페 리프 플레이스(LEAF PLAC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한번 다녀오면 아이들이 더 가자고 조르는 동물농장 체험 카페인 리프 플레이스를 소개해보려 해요.

제 아들도 이곳에 다녀와서 너무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정보육 날 아이와 어디를 갈까 하다가 찾게 되어 다녀온 용인 리프 플레이스 카페예요. 후다닥 도착했더니 손님도 많이 없고 저희만 여유롭게 동물을 체험하고 보기도 하면서 즐길 수 있었어요.

다른 체험존들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체험 카페였어요.

입장료에 음료 금액이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12개월 이상부터는 입장료가 똑같이 지불되는데 모두 다 음료 포함 가격이라 괜찮았어요.

음료는 동물체험존이니 만큼 캔음료로 주셔서 위생적으로도 더 좋았어요.

주차는 넓고 많은 공간이 있으니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거 같아요!

사진에 있는 이 자리가 가장 인기 있는 자리라고 해요.

제가 갔을 땐 널널하게 자리가 있어서 여유롭게 앉아있었어요.

이곳이 물고기들을 바로 볼 수 있고 먹이까지 줄 수 있는 공간이라서 인기가 좋은가 봐요 ㅎㅎ

물고기 밥은 이렇게 뽑기 통에서 1,000원씩 넣고 뽑아야 해요.

큰 물고기와 작은 물고기의 밥이 다르게 생겼더라고요.

물고기들은 아무거나 너무 잘 먹는 거 있죠?ㅎㅎㅎ 가리지 않고 다 먹어요!

이날 물고기 밥만 10번 캡슐을 뽑아서 아이들이 참 밥을 든든하게 먹은 거 같아요 ㅎㅎ

음료는 이렇게 캔음료같이 주는데 한번 결정한 음료는 번복이 어렵다고 하니 신중하게 결정 후에 받아오길 추천드려요!

좌식 테이블과 그냥 테이블 2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앉아서 즐기시면 될 거 같아요!

물고기 외에 옆쪽에는 곤충류가 몇 가지 있는데 너무 커서 전... 좀 징그러웠던... 사실이 ㅎㅎ

곤충류와 파충류가 있어 다소 냄새가 좀 나긴 했어요.

저희 아이는 너무 좋아하는 파충류들이 있어서 만져보기도 하고 구경도 열심히 했답니다.

참! 눈으로 볼 수 있는 벌레들과 만지면서 볼 수 있는 벌레들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 후 체험을 하시면 더 좋아요!

2층에도 공간이 있었는데 2층은 3가지에서 4가지 정도의 물고기가 작은 수족관에 있었어요.

그중 신기한 건 철갑상어도 있었다는 사실! 아들이 좋아하는 상어류가 있어서 이것만 30분을 들여다 본거 같아요 ㅎㅎㅎ많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2층은 손님도 잘 오지 않았던 거 같아요.

열심히 보고 계신 4세 이 친구는 이날 너무 신나 했던 거 있죠?ㅎㅎㅎ

2층에도 루프탑과 추가 테이블 자리를 준비해놔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니 올라오셔서 즐기셔도 좋을듯해요!

여기는 양, 염소, 알파카 등 동물들이 있는 체험존이에요.

한 번에 동물먹이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5,000원을 내면 모든 아이들의 먹이를 한번에 챙겨주시더라고요.

먹이주기 체험비용을 내고 받으러 가는 곳엔 파충류가 있어서 거북이 등 다양한 파충류를 구경할 수 있어요.

여기는 별도로 뱀과 도마뱀 등 판매도 같이 하시는 거 같았어요. 

닭에게 애벌레를 주고 토끼에게 상추와 당근을 주고 알파카와 양들에겐 지푸라기를 다양하게 먹이를 주면서 체험할 수 있었어요.

구경할 동물들이 많아서 아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한참을 좋아하며 다니더라고요.

다음에 한번 더 와도 좋을 거 같다는 평을 남기고 재미있게 놀다가 온 용인 리프 플레이스였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용인 리프 플레이스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 와 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 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리프 플레이스(LEAF PLAE)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2 리프플레이스

OPEN 10:30

CLOSE 19:00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주차, 단체,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아이 의자 있음,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