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네 여행일기

이천 겨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눈썰매장, 청암관광농원 겨울놀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이천에 위치한 겨울놀이를 한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천 청암관광농원을 소개해보려해요!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아이들이 뛰놀고 체험도 가능한 이곳은 이천 청암관광농원이예요.

 

이천시 부발에 위치한 청암관광농원은 금,토,일,공휴일 눈썰매장을 오픈하여 이용할 수 있는 곳이예요.

1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2월까지는 넉넉하게 오픈하여 오셔서 겨울놀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24개월 미만은 증빙서류 지참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요.그 외에 우대 요금은 없고 대인과 소인 이렇게 2개로 표가 구분을 하고 있어요.소인은 녹색 어른은 빨간색으로 구분하며 아이들은 1매를 구매시 빙어낚시까지 모두 체함하는 금액이예요.어른들은 빙어낚시는 없지만 그대신 음료1잔 무료제공이 있으니 확인 후 추운 겨울 따뜻한 음료 드시면서 즐기시면 좋을 듯 해요.소인과 대인 금액은 14,800원 동일해요.

눈썰매부터 얼음썰매까지 겨울놀이를 즐길 수 있고, 모닥불을 피워놓으셔서 겨울 대표간식 군고구마부터 마시멜로우 가래떡 그리고 소세지까지 다양한 간식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또한 빙어낚시까지 연계되어 체험할 수 있는 존이 다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눈썰매의 경우는 평일에는 단체손님으로만 운영이 되며 가족단위로 방문을 하신다면 주말과 공휴일로 방문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 부탁드려요!1989년 자연휴양림으로 조성하여 30년 자랑하는 청암관광농원으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기도해요.이 뿐만 아니라 이곳은 글램핑과 카라만도 예약시 이용도 가능하니 이점 참고 하여 더 좋은 추억을 아이들과 만들 수 있어요.

청암관광농원을 들어와 입장권을 끊으면 바로 앞에 모닥불이 있고 그앞에는 얼음썰매가 위치해 있어서 넓은 동선없이 이용가능했어요.

그 옆으로는 아이들도 혼자 탈 수 있는 눈썰매가 있고 그 옆에는 다소 높지만 그래도 탈수 있는 튜브형 썰매가 있어요.

저희 큰아들이 39개월인데도 혼자 탔으니 말 다했죠 ㅎㅎ

낮은썰매의 경우 아이들 둘이 함께 탔어요.

그리 높지 않아서 39개월 19개월인 아들 둘이 엄청 깔깔대도 탓네요 ! ㅎㅎ 

얼음썰매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며 아빠가 끌어주는 썰매에 매달려 열심히 탔어요.

빙어체험은 큰아들만 하고 왔는데 작은 뜰채로 잡았다 놔줬다 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마지막에 체험이 끝나면 1인당 7마리정도는 가지구 갈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그걸 모르고 나갔다가 나중에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3마리를 받아왔어요.

하루를 정말 알차게 놀다온 이천 청암관광농원 눈썰매장은 아이들이 하루종일 체력을 쏟아내며 놀기에 너무 좋았어요.다소 아쉬운점은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노는 공간인데 계단이나 내려가는 길목에 눈이 안치워져 있어서 사람들이 몇몇 미끄러지는 사고가 있어요 ㅠㅠ 

이부분만 개선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 추억을 만들 수 있을거같아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이천 청암관광농원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이천 청암관광농원

경기 이천시 부발읍 황무로 1720번길 74 청암관광농원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아기의자❌,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