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3대천왕 돈까스 장미경양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3대천왕에 나왔던 장미경양식 돈까스집을 소개하려해요!
가게는 아담하니 정말 돈까스만 전문적으로 팔고 있는 집이예요 ㅎㅎ

강릉으로 급 여행을 결정한 하하네 가족!!
출발하고 바로 먹을 식당을 찾고 있던 중 신서유기와 3대천왕에 나왔다는 경양식 돈까스집이
있다고 하여 목적지는 강릉 장미경양식 집!
강릉역에서 강릉 홈플러스 사이에 위치하고 중앙시장에서는 5분 내외로 걸리는 위치헤 있어요

빨간문이 딱!하니 보여서 찾기가 너무 쉬었어요!
간판에는 신서유기와 3대천왕 출연집이라고 너무 잘보이게 써놓으셨더라구요ㅎㅎ
모를수가 없는 글자크기 !!! ㅎㅎㅎㅎ
외관부터 옛날 경양식 식당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였어요!

간판도 노란색에 옛날 글씨 느낌!! 뿜뿜이죠?ㅎㅎ

메뉴는 딱 2가지 일반돈까스(등심)와 치즈돈까스
저희는 아이들먹을 양까지 넉넉하게 주문을 위해 치즈돈까스1개
일반돈까스 2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매장 안에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구요!
조금 불편한건 아기의자가 없어서 의자에 잘 앉혀서 식사를 했어요ㅠㅠ
점심시간인데도 저희 갔을 땐 사람이 저희 뿐이라 한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돈까스 갯수대로 스프를 주시는데 진짜 옛날스프!
추억에 새록새록 했어요!
참! 후추는 자리마다 구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될거같아요!

아이가 소스를 안좋아해서 안뿌리고 달라고 요청하였더니 이렇게 따로 내어 주셨어요!
치즈돈까스는 정말 치즈가 어마어마 한 양이 주르륵 ㅎㅎㅎ
밥도 동그랗게 접시위에 올려주시고 샐러드도 케마소스 (케찹+마요네즈)도 뿌려주셔서
옛날감성이 더했어요!
외관상으로는 치즈돈까스나 일반돈까스가 차이는 없었어요.

아쉬웠던건 김치를 어느 매장을 가던 중국산 김치를 쓰는데
여기 장미경양식은 너무 저가를 사용하시는지 김치자체에서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이 더운 여름날 문을 열고 에어컨을 손님이 말을 해야 틀어주시던..
조금 꿉꿉함과 찌는 느낌을 ...받았어요 ㅠ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다소 개개인마다 느낌을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강릉 장미경양식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장미경양식
강원 강릉시 경강로2103번길 9 1층 (임당동)
OPEN 10:00
CLOSE 21:00 LAST ORDER 20:45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아기의자 ❌, 기저귀 교환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