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들야들 수육이 일품인 대관령 맛집 평창 유명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강원도 여행 중 우연치않게 들렸는데 수육과 막국수 맛집이였던 유명식당 소개해보려해요!

한우수육까지 있었는데 못먹고 온게 왜.. 계속 생각나는지.. 

막국수랑 수육먹고싶어서 다시 대관령 여행을 계획하게 되는 유명식당.

길에 검은색 건물이 자리 잡고 있어요!

엄청 잘 알려진 맛집은 아닌거 같고, 오며가며 들리면서 맛집을 찾는 수준인거같아요!

인근에 주민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평창 켄싱턴호텔에서도 차로 5분정도? 가까워서 들려 맛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여기는 꿩고기와 한우수육 그리고 일반 수육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막국수집.

그렇다고 막국수가 맛이 없는것도 아녜요.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급하게 밥을 먹이기 위해 메뉴를 보고 소머리국밥을 먹이자는 이유로

방문했는데 이렇게 맛있을 일이라고??... ㅎㅎ

가게는 의자와 좌식스타일로 2가지 앉을 공간이 있었어요.

아기의자가 준비된게 없어서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좌식으로 방을 

자리잡았고 저희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했던거같아요.

메뉴는 생각보다 간결했어요!

저희는 비빔막국수랑 소머리국밥 그리고 돼지수육(소)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는데 왜 또 침이 고이는지 .... ㅎㅎ

맛을 아니까 더더 먹고싶은 욕구가 뿜뿜!!!! ㅎㅎㅎ 

수육을 주문하면 이렇게 밑반찬들을 함께 준비해주시는데 저기 무생채?저거 너무 맛있어요...

리필해서 먹는 우리 가족... 약간 새콤한 맛인데 내입맛엔 굳굳!! 

퍽퍽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은 수육.

아마 얇게 썰어준 두께의 수육도 한몫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막국수는 비빔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달콤새콤해서 식탁에 구비되었던 설탕과 식초는 아예 손도 안가게 된거 있죠?ㅎㅎ

시간이 멈춰있는듯한 느낌의 시골감성 점심때는 사람이 몰려서 다소 북적일 수 있는데  여유롭게 식사를 원하신다면 점심과 저녁시간을 살찍 피해서 방문하는것도 방법일거같아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대관령 유명식당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