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겉바속촉 진짜 돈까스를 맛보고 싶다면 이천 승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이천에서 진짜 일본식 돈카츠맛집인 승우를 소개해보려 해요!

진짜 돈까스의 맛을 맛보고 싶다면 오늘 점심 또는 저녁으로 승우 돈가츠 고고!!

저희 하하형제는 여기 오면 옆 테이블 음식 나오는 거 보고 자기꺼 달라고 난리 나는 

그 맛집 이천 승우예요!

승우 이천점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가좌로 123 1층 101호
OPEN 11:00
CLOSE 21:00 LAST ORDER 20:00
BREAK TIME 15:00~17: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아기의자있음, 기저귀교환대❌

이천 승우 앞쪽엔 이렇게 포토존 같은 포토존 아닌 간판이 있어요!

왜 간판이 이뻐가지고 꼭 사진 찍어야 할 거 같은 느낌이 넘치는 걸까요?ㅎㅎ

가게에 앞쪽과 뒤쪽 그리고 통로쪽에 주차장은 있는데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때에는 사람이 많아서 다소 복잡할 수 있어요!

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서 느긋하게 식사하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우드톤과 노랑색감으로 내부는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예요.

매장 내부는 넓고 혼밥족을 위한 벽쪽에 1인식사자리와 2인부터 4인까지 자리들이 잘 구분되어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직원분꼐서 친절하게 인원수를 물어보고 아기가 있으면 아기의자까지 준비를 해주세요!

이렇게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으니 인원수 걱정말고 방문해도 되겠죠?ㅎㅎ

저희는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히레카츠와 로스카츠(특) 그리고 냉모밀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아이들이 여기 승우 돈카츠를 너무 좋아해서 저희는 메뉴를 넉넉하게 3개 주문했어요!

승우는 이천뿐만 아니라 여주점,양평점,이천점 그리고 원주점까지 

4곳의 체인점이 있고 저희도 이천에 거주하지만 처음 맛본곳이 원주점이였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를 찾고 있는 중에 이천에도 있다고??

이렇게 해서 이천점을 방문하게 되었죠 ㅎㅎㅎ (그리고 단골이 되었다는...ㅎㅎ)

주문 후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좋은 승우 돈카츠!!

저는 약간의 지방?이 씹히는 식감이 좋아서 로스카츠(특)으로 올때마다 주문해요!

아!!! 로스카츠가 있고 로스카츠(특)이 있는데 사이즈가 커서 특이 아니라 부위가 달라서 특이라고 따로 분류를 해놓았다고 해요!ㅎㅎㅎ 

지방과 힘줄이 씹히는게 싫으시다면 일반 로스카츠를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포스팅하는 이시점에도 저사진을 보고 또 군침이 도는건 진짜 맛집중 맛집이라는거!! 냉모밀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라 더운날 더위를 식히는 정도의 메뉴라고 설명드리고 싶어요!

육즙이 장난 아닌 히레카츠는 안심인데도 퍽퍽함이 없는 돈카츠로  13개월인데도 이가 4개밖에 없는 울 막내도 너무 잘먹는 부드러운 돈카츠였어요!

이천 나들이나 점심과 저녁 고민중이시라면 오늘은 승우 돈카츠 어떨까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승우 돈카츠 이천점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