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네 여행일기

공룡체험이 가능한 아산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에요:)

오늘은 비 올 때 또는 아이들 방학 때 가볼 만한 곳 중에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를 소개해보려 해요.
저희 아이들은 갔다 왔는데 34개월 14개월 둘 다 너무 좋아했어요.

날씨도 덥고 장마기간이 길어지면서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로 4살 2살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을 열심히 찾던 중 두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볼 수 있다는 곳을 찾아서 아산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를 다녀왔어요.
가깝기도 하고 아이들이 소풍으로도 다녀간다는 글들을 본 후 가기로 결정했어요.
가깝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실제크기의 공룡모형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고 아이랑 갈만한 곳으로 손색없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게 할인을 받으면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서 저희는 가는 도중에 바로 예매했어요!
인터넷에 아산 공룡월드라고 검색하면 쉽게 할인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만큼 다양한 공룡 쇼 에 마술쇼까지 알차게 놀고 와서 엄마로서
더더 기분 좋게 후기 남기고 있는 거 같아요!
한창 방학 때 아이들을 어디로 데려가야 하나 아니면 장마철 아이들 주말에 어디를 데리고 가야하나
고민 중이시라면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추천드려요!
이날도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온듯한데 보니까 여자 남자 상관없이 모두들 즐거워하고 좋아하더라고요!

입장료는 12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고 12~24개월 7,000원 그리고 24개월부터는 15,000원(주말/공휴일기준) 이예요.
근데 네이버예약으로 방문 1시간 전에만 구매를 해주시면 13,000으로 할인된 가격에 입장료 구매가능해요.

저희는 사전예약하고 무인발권기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표를 한 번에 출력해서
입구 쪽에 직원분에게 보여드렸어요.
저희 막내는 빼놓고 저희 세명은 팔에 이렇게 도장을 찍어주셨어요!
도장이 있으면 하루동안은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하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이걸 까먹고 재입장 안 되는 줄 알고 밥 먹고 집에 갔어요 ㅠㅠ)
근데 화장실도 밖에 위치해 있어서 재입장을 더 자유롭게 해 주신 거 같더라고요!ㅎㅎ

아이들 기저귀 갈아주는 공간이랑 간단하게 이유식이나 분유를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는
구비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해도 편리할 거 같아요!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는 공룡만 있는 게 아니라 에어바운스부터
편백나무가 있는 공룡화석 발굴하는 체험, 화살 쏘기, 그림 그리기, 공룡색칠하기 등
다양하게 체험하고 놀 수 있는 놀이거리가 가득했어요.
이 날 내부가 에어컨으로 시원하고 쾌적했는데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노느라 땀을 한가득 흘렸어요ㅎㅎ

내부에 있는 오락기와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게임기등 모두가 무료예요.
그래서 더 부담 없이 재미있게 놀았던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12시에 있는 공룡워킹쇼를 관람했어요.
아이들이 공룡을 구경하는 거라 큰 기대 없이 들어갔는데 웬걸? 엄마아빠도 재미있게 보고
너무 재미있었던 거 있죠?ㅎㅎ
직접 티라노사우르스 탈을 전신에 업고 나와서 아이들에게 쇼맨 쉽도 직접 해주시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꼭 작은 뮤지컬을 보는 거 같았어요.

공룡들이 하나씩 등장하면서 이름과 특징들을 설명해 주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아직 말을 잘하는 못하는 4살 아들도 열심히 공룡들 이름을 따라 외치더라고요ㅎㅎ

공룡워킹쇼가 끝나가는 마지막엔 무대에 아이들이 직접 공룡과 악수하고 같이 댄스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 저희 아들 정말 신나 보이죠?
공룡 안아주고 같이 옆에서 공룡 흉내를 내면서 춤추고 모든 아이들의 텐션이 극강으로 올라가는 시점이죠ㅎㅎ
노래는 싸이의 노래가 나오는데 꼭 아이들의 클럽을 오픈한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간접경험을 했어요.

작은 두 꼬마친구들이 너무 신나게 놀던 하루였어요.
이제 더 무더위가 시작되고 아직 끝나지 않은 장마기간에 주말 또는 방학 때 아산 공룡월드 어떨까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 와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 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아산 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충남 아산시 둔포면 해위안길 127
OPEN 10:30
CLOSE 18:30 / SAT, SUN 19:30
매주 화요일휴무
단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아기의자 있음, 기저귀 교환대 있음, 전자레인지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