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네 여행일기

비오는날엔 아이들과 실내나들이 올포키즈 음성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요즘 장마때문에 아이들과 주말에 또는 방학때 어딜 데리고 가야하나
하고 매일 고민을 하는 엄마아빠를 위해 올포키즈 음성점을 소개해보려해요!
여기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아빠까지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이니 꼭꼭!
주말이나 방학 때 아이들과 다녀와 보길 추천드려요!ㅎㅎㅎ

비도오고 야외로는 아이들을 데리구 갈 수 없는 요즘
어디를 데리고 가야하나 고민하면서 찾게 된 충북혁신도시 근처에 있는 음성 대소올포키즈카페로 가기로 결정!!
3~4년쯤 처음 생겼다고 하시는데 규모는 어마어마하여 보자마자 오늘 잘 왔다 생각이 들었어요!

하하맘은 커피홀릭이니 만큼 아이들과 놀아줄 때도 카페인 수혈이 필수예요!
오자마자 아아를 주문한 뒤 이제 놀아줘 볼까요?ㅎㅎ

입구에서 보이는 보이는 모습 캠핑존이 먼저 보이는 올포키즈카페예요.
캠핑을 즐기는 하하네는 더 아이들이 부담없이 다가가서 바로 자리 앉아 놀더라구요 ㅎㅎ
(캠핑존을 보니 캠핑가고싶은 마음이 굴뚝...)

트램폴린 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세상에나... 규모 무엇?? 엄마인 제가 보고 나서 너무 넓고
한적해서 더 깜짝 놀라고 사람이 없어서 더 넓어 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하늘정원 입장!! 계단이 따로 있는데 올라오면 실내화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갈아신고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ㅎㅎ

풋살장도 있고 아이들이 진짜 좋아했던 잔디썰매도 있었어요!
잔디 썰매 옆을 보면 바베큐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진짜 하루종일 있을 수 있으면 먹고 놀고 즐기고 다 충족하며 하루를 지낼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올포키즈의 장점은 유아존이 따로 있어서 작은아이들이 큰아이들에게 치이거나 부딧하는게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키즈카페 가면 큰아이들에게 치여서 우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너무 어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들어 주셔서 좋았어요!

너무 반가워서 따로 촬영까지 해둔 유아존!!
우리 막내가 이제 돌이 지난 아이라 이런 곳이 있음 더 반가운게 엄마 마음이겠죠?

정말 아이들의 성향에 맞게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존이 준비되어있어서 제일 좋았어요!
운영하는 시간대가 따로 있긴한데 그래도 짚라인도 있는 대형 키즈카페!!

무엇보다 제일 좋은점!!! 바로 무료게임존이 있다는 사실!!
그리고 안마의자까지 무료이용이라는 점!! 진짜 정말 여긴 천국이죠 ㅎㅎ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오락게임도 다 무료니 어른들도 신난게 가끔 보여서 혼자서 웃음을 자아냈죠 ㅎㅎ

기본적인 수유실과 기저귀교환실은 모두 구비되어있구요!
간간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마련되어있어요.
하늘정원에 있는 바베큐존도 놀라서 꼭이용해보고싶다 생각만했는데..무슨일?? 키카에서 맥주도 먹을 수 있나요?ㅎㅎ
그리고 한강라면 기계 두눈을 의심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매운걸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불닭볶음면 없는건 살짝 아쉬움... ㅎㅎ
너무 재미있게 어른 아이들 모두 즐기다 온 키즈카페 였어요! 비오는날 꼭 한번은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음성 올포키즈카페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올포키즈 음성
충북 음성군 대소면 대금로 74
OPEN 10:30
CLOSE 20:00
매주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