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네 여행일기

남해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 노랑카라반 & 고카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남해에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즐기고 온 고카트를 소개해보려해요.

여러지역에서도 고카트가 있는데 남해는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바다바람을 맞으며 타고즐긴 고카트예요.

노랑카라반 고카트
경남 남해군 이동면 남해대로 1607
카라반, 수영장,체험활동, 바베큐장, 와이파이, 신축, 바닷가, 카트엑티비티

남해에 위치한만큼 아름다운 남해 바다와 함께 신나게 달릴 수 있던 곳이예요.

여름휴가로 다녀온 남해에서는 오션뷰를 바라보며 아이들과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고카트를 이용했어요.

34개월과 14개월 아이들도 부모와 함께 탈 수 있는 곳이라 방문해서 즐기다 왔어요.

남해 고카트는 크지 않은 자동차로 초등학생들도 혼자서 타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고카트는 충전식으로 엄청 빠른 속도를 내진않지만 카트안에서 나름 신나게 달릴 수 있는 속도예요.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많지 않았고 이른시간이라 저희가 카트를 누비며 탈 수 있었어요.

갈때 쯔음엔 손님이 어느정도는 방문하는 거 같았어요.

고카트 체험가격은 위의 사진과 같이 나와있는데 현금결제 하시면 서비스시간도 있다고 해요.

1개의 카트엔 아이와 함께 탈때 95kg 이상이면 코카트가 주저 앉는다고 이 몸무게 이상은 타는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옆에 몸무게잴 수 있는 기계까지 가져다 배치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갯벌 체험도 함께 하고 있었나봐요. 1인당 5,000원 인데 장비는 대여가 안된다고 해요.

계산하는 옆쪽엔 안전수칙이 자세하게 써져 있어요.

코스는 생각보다 꼬불꼬불해서 길었던거 같아요.

남해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고카트 운전장은 운전면허시험장이였던 곳을 탈바꿈하여 지금은 고카트 운영장을 하시고 계셨어요.

조그만한 카트 답게 앙증맞아 귀엽죠?ㅎㅎ

아이가 보더니 너무 좋아했어요!

차에 관심이 보여 큰애와 남편은 30분 저랑 막내는 20분으로 결제 했는데..

너무 더웠던 나머지 코스도 똑같이 계속 달리는거 외에는 없어서 10분 지나고 나니까 너무 지루해 해서 결국 큰애는 내렸어요 ㅎㅎ (나머지10분을 남기고 남편 혼자 즐겼다는 ....)

날씨도 이날 너무 더워서 애들이 더 힘들게 탄거 같아요!

고카트 좋아하는 아이들도 10분이면 충분히 즐기면서 탈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이번엔 소소하게나마 즐기고 온 엑티비티 고카트!

다음엔 다른 지역으로 가서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을거같아요!

참! 여기는 입구쪽으로 들어오셔서 노랑카라반 쪽에 주차장으로 가는 옆길이 있어서 그쪽으로 들어오셔서 주차하시면 빠르게 입구로 오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남해 노랑카라반&고카트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