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맘의 자유로운 스토리

여주 추천 착한가게 속눈썹연장 첫눈에반하다 토탈뷰티샵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요즘 가을가을해서 그런가? 자꾸 힐링하고싶은 날 연속인 하하맘이예요 ㅎㅎ
(어떻게든 이유만들어내서 자부하고싶은거 티남!)
오늘은 여주에 위치한 토탈뷰티샵을 다녀왔어요! 이유는 속눈썹연장을 위해 속눈썹맛집을 찾은거죠ㅎㅎ

여주 점봉동에 위치한 토탈뷰티샵인데 속눈썹연장부터 눈썹문신과 왁싱까지 하고계시는 이곳으로 방문했어요.
착한가게로 선정한 이곳은 부영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있는 곳이예요.
주차는 상사주변에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걱정없이 오셔도 될거같아요!

매일 10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1인샵으로 이용하실 손님분들은 100%예약제라서 꼭 전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예약 및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되더라구요.

여주 첫눈에 반하다 토탈뷰티샵은 여주시에서 지정된 착한가게로 K-BIZ 서포터즈가 직접 참여하고 방문자 리뷰와 빅데이터를 본석을 바탕으로 선정된 올해의 착한가게였어요.
요즘은 이렇게 착한가게 인증서가 보이는 가게가 저에게는 좀 더 믿음이 가서 방문을 선호하는거 같아요.

다양하게 시술부분에서 가격이 모두 다르니 참고하여 예약을 잡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오늘 속눈썹 연장을 위해 방문한 날이라 예전에 했던 종류 그대로 JC컬로 선택하여 시술을 받기로 결정.
제 속눈썹은 길이가 긴편인데 그에 비해 아래로 쳐지는 속눈썹이라 JC컬이 가장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2개의 침대가 준비되어 있고 이곳에서 시술을 해주셔요.
미리 장판을 따뜻하게 준비해주셔서 연장을 받을 때 내내 기분좋게 받았어요.소요시간은 넉넉하게 1시간 조금 넘게 소요가 된거같구요.꼼꼼하게 붙여주셔서 너무 만족하면서 연장을 받을 수 있었던거같아요.

BEFORE   &   AFTER

제 속눈썹 보이시나요? 아래로 길게 쳐진 제 속눈썹...ㅎㅎㅎ
이렇게 속눈썹을 예쁘게 에프터로 만들어주셨어요!(만족만족)꼼꼼하게 신경쓰셔서 해주신 덕분에 만족했어요. 기간은 1달정도 유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저는 속눈썹을 하고나면 눈화장을 거의 안해서 그부분에서 편해서 계속 하게되는거같아요.

천연실크모만 사용하셔서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되더라구요.
연장을 다받고 사장님께서 주신 속눈썹 빗 센스가 넘치셔서 기분도 좋아지는 하루였어요.
여주 점봉동 속눈썹 하실 계획이시라면 1인샵 첫눈에반하다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체험권을 제공받았으나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했음을 밝힙니다.

: 첫눈에 반하다
경기 여주시 세종로 394-10 부영아파트상가 102호
OPEN 10:30
CLOSE 20:30
주차,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