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맘의 자유로운 스토리

영화 공조2 인터네셔날 솔직 후기 결말,줄거리 및 CGV 프리미엄 이용후기 (스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개봉한 지 좀 지났지만 그래도 박스오피스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공조 2 인터내셔날 영화 후기를 소개해보려 해요.
코로나와 출산 그리고 육아까지 연이어 함께 찾아온 덕분에 영화관에서 영화 본 지가 3년이 넘었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오래간만에 보는 영화 프리미엄 자리로 구매해서 보고 왔어요!

개인 일정으로 휴식하자라고 생각하고 다녀온 터라 사진이 많지 않아서 아쉬워요ㅠㅠ

당일날 아침에 급작스럽게 예매한 티켓! 🎫 
이때 알게 되었어요! 이천 CGV에는 프리미엄 좌석에서 영화 관람할 수 있는 상영관이 있다는 걸!!!
덕분에 편하게 보기 위해 프리미엄관으로 예약했어요.
그리고 영화 볼 때 입이 심심하지 않게 음료수와 간단한 나쵸까지 구매했어요.

공조 1을 너무 재미있게 본 1인으로써 기대가 높았던 영화예요.

일단 보면서 느꼈던 점은 정말 대만족..!!!! 만족 X1000000000% AND! 꼭! 공조 3 만들어주세요!

스토리뿐만 아니라 연기력까지 덤으로 눈호강은 기본 베이스였네요 ㅎㅎ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올라와서 보니 다른 일반 상영관이랑 똑같고 들어가면 앉아서 보는 곳이 다르고 좌석도 넓고 많은 사람이 북적이면서 보는 곳이 아니라서 코시국에 딱 적합했어요.
칸막이가 좌우로 있었어요.
1인 좌석과 2인 좌석 2가지로 나눠서 예매가 가능했던 프리미엄 상영관.

왜 프리미엄을 이제 알았을까 할 정도로 너무 편안한 이곳 너무 프라이빗해서 만족하며 영화 관람했어요.

오른쪽 옆쪽에 보면 의자를 눕히는 버튼과 다리 쪽이 올라오고 내려오는 버튼이 있어서 개인의 자세에 맞게 조절해서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고 , 한 자세로 오래 있는 게 불편한 임산부들도 너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인 거 같았어요.

비용은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금액으로 한 번씩 결제해서 관람한다면 더더욱 좋을 거 같은 상영관이었어요.

현빈과 유해진 그리고 뉴페이스! 다니엘 헤니까지 삼각공조로 뭉친 스토리예요!

여기서 악역으로 나오는 진선규까지! 

1편에서 나오는 대로 짠내 나는 남한 형사(유해진),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현빈), 그리고 FBI 소속 해외파 형사(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그들의 공조 수사가 기본 스토리예요.

여기에 깨알같이 숨어있는 코믹까지! 어찌나 재미있게 봤던지.

아이돌이지만 코믹 연기를 맛깔스럽게 해 준 임윤아까지!

약 130분 정도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혼자 보는 영화인데도 어색함을 느끼지 못할 만큼 긴장감이 있었고 

웃으면서 짜릿하게 본 영화예요.

코시국에 잠잠했다가 오래간만에 본 영화치곤 대성공했던 영화예요.

연인과 봐도 무겁지 않고 재미있게 웃으며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영화이고, 부부들도 짜릿하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인 거 같아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였어요.

영화 공조 2 인터내셔날 솔직 후기였어요.

정말로 영화 관람하고 제 주관적인 의견을 담아서 쓴 거니 참고 아닌 참고만 해주세요!

아무튼 최애 배우를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영화로 많이 봐서 힐링을 제대로 했던 날이었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이천 CGV 공조 2 관람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 와 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 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이천 CGV

경기도 이천시 중리천로 58 ICC 4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