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맛집 팔당육칼 동동국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맛집인 팔당육칼 동동국수집을 소개해보려해요.

체인점이긴 한데 하하네 캠핑가는날 우연히 남편의 추천으로 들어가 먹어봤는데 입맛에 잘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집이기도 해요.

728x90

캠핑가는날 아침겸 점심으로 들러 맛본 맛집 여주 팔당육칼 동동국수 집이예요.

더운날씨가 다시 찾아와서 시원한 막국수와 육개장도 있는 집으로 향했어요.

남여주 IC에서 가까운 동동국수로 남양주 팔당 맛집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듯했어요.

심지어 팔당점은 맛있는녀석들 촬영으로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더 기대감이 높았어요!!

경기도 곤지암이 본점이라고 해서 본점에서도 맛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던 곳이예요.

가게 앞과 옆으로 주차공간은 널널해서 주차걱정은 없이 방문해도 될 공간이였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고, 주변의 직장인들과 현장직분들이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가게가 크지 않은 규모라서 여유롭게 식사를 원하신다면 식사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가게안에 들어가면 손님들이 꽉차있는상태라 눈치보여 사진을 찍었어요!

저희는 들어가서 만석이라 10분정도 입구에서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점심시간이고 저녁시간이고 빈자리가 그리 오래 남아있지 않은 여주 맛집 동동국수.

저희는 아이들과 남편 그리고 제가 간날이라 넉넉하게 주문을 했어요.

남편은 명태막국수, 아이들은 진사골국수 그리고 저는 육칼(육개장+칼국수+밥)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육전도 너무 궁금했지만 캠핑을 가서 먹자고 계획한 날이라 가볍게 패스 했어요 ㅎㅎ

사람이 정말 많은 날이라 호다닥 사진으로 내부를 몇컷 남겨봤어요.

완전한 오픈키친은 아니지만 지나가면서 안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은 다 보였어요.

그 덕분에 너무 맘 놓고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10석 놓여있었고, 간단한 밑반찬은 셀프코너로 만들어 놓으셨어요.

반응형

밑반찬은 이렇게 3가지로 겉절이 김치, 깍두기, 무피클 이렇게 나오고 있었어요.

반찬이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문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이였어요.

명태가 가득 올라간 명태 막국수는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 조화로운 막국수였어요.

더운 여름날 먹기 딱 좋은 음식으로 제 입맛에도 잘 맞아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명태가 입안에서 겉돌지 않고 막국수와 함께 조화롭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육개장과 사골국은 12시간 끓인 사골 육수를 사용하고 국수용 면은 미리 끓여놓지 않고 주문 즉시에 조리를 하여 함께 제공된다고해요.

육개장의 경우 밥도 나오는데 이거 하나 먹으면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만족감이 1000% 였어요.

육개장에 함께 나오는게 아니라 면부터 즐긴 후 후에 밥을 말아 먹으면 더 좋았어요.

사골국이 베이스가 된 육개장은 먹으면 먹을수록 더 깊은맛이 느껴져서 끝까지 맛있게 먹은 메뉴였어요.

아울렛 근처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 동동국수 여주점이였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여주 동동국수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동동국수 여주점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306

OPEN 06:00

CLOSE 21:00

제로페이, 주차, 아기의자 있음,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