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하이닉스 참치 룸식당 무한리필집 진짜 참치맛집은 도원대참치 추천

728x90
반응형

이천 하이닉스 정문 고급참치 맛보기 좋은 도원대진참치 룸식당으로 깔끔 고급스러운 맛집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저녁으로 다녀온 하이닉스 맛집 참치 전문점을 다녀와서 소개해보려해요.

남편과 저는 주기적으로 참치를 즐겨먹을만큼 너무 좋아하는 메뉴 중 한가지인데,

이천 하이닉스 맛집으로 참치집이 있다고해서 주말 저녁으로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은 도원대진참치 찐 후기 써보도록 할게요!

외관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뿜뿜 한가득이였어요.

매장은 모두 룸으로 되어 있어서 중요한 식사자리를 찾을때

또는

가족들과 오붓하게 참치를 먹고싶은날에 오기 딱 좋은 식당이였어요.

전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자리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지하에서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있고 1층에서 입구가 있어서

도보나 자차이용 모두 접근성이 좋았어요.

지금처럼 장마에는 주차를 하고 지하로 바로 가게안에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할 때 편리했어요.

하이닉스 정문앞 도보 1분거리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도 방문하기 좋아요.

도원참치는 체인점이였어요.이천에서도 도원참치를 맛볼 수 있다니!!방문하니까 더 반가운느낌.. 가까운곳에서 이렇게 맛있는 참치를 먹을 수 있다니!!

 

1인이나 참치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바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고,그 외에는 모든 테이블이 룸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방문하는 손님들 모두가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편안하게 하실 수 있었던 장점이 있었어요.

저희는 테이블 룸을 안내받았는데

아이들을 보시고바로 일본 좌식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이런 작은 배려들이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러 올때는 너무 감사한 마음뿐 ㅠㅠ

도원대진참치 메뉴는단품요리부터 튀김 포장도 있어요.

메뉴는 1인 무한리필 금대별로 나와있어요. 

혼골드참치 100,000

혼마구로 80,000

일품 57,000

도원참치 44,000

본참치 35,000

 

6~9세 어린이는 반값으로 이용가능해요.

저희 아이들은 아직 회는 못먹는 관계로 이날 주문을 일품으로 2인 주문했어요.

상위에는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는 간장,참기름, 소금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김도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을 하자마자 기본 안주처럼 미소장국, 전복죽이 나오고고추, 당근, 마늘쫑, 쌈장, 락교, 단무지를 준비해주셨어요.

죽을 먹고 있으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참치를 올려주시는데,

빛깔... 즌쯔.... 열롱하고 가장 좋은점은 참치회가 두툼하다는 사실!!

다른 참치집보다 무한리필집 아니다 생각이 들만큼

식감을 느낄 수 있게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요!

그외 같이 김치찜, 버섯탕수육, 콘치즈, 1인1피스 참치초밥이 제공되더라고요.

토치로 구워내서 얼마나 담백하고 싱싱하던지먹어본 초밥중에

가장 두툼한 초밥으로 입안 가득 참치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품인 한상 참치는

부위가 참다랑어 적신, 황새치 뱃살, 가마로, 눈다랑어 가마살, 배꼽살, 눈다랑어 배꼽살로

시작을 했는데 전부 다맛있고... 뷔페에서 먹던 그런 참치가 아니죠..ㅠㅠ

사진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러운게 보이지 않나요?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을 이날 알게되었어요.

초밥을 계속 배불리 먹고싶다는 생각이 든 대진참치집!

사진에서 어떻게든 참치초밥의 두께를 찍고싶었던 나..

보이시나요? 두툼한 참치 두께!!

먹고있으니 사장님께 부위를 모르겠다고 하니 친절하게 전체적으로 부위를 설명해주셔서

덕분에 무슨부위를 먹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참치눈물주 먹고 있는 와중에 사장님께서 주신 신기한 이 술은 뭐죠?ㅎㅎ

참치집에 오면 먹어봐야 한다는 신기한 술 그이름은 참치눈물주예요.

참치눈 뒤쪽에 점액이 있는데 그걸 다져서 홍초와 파워에이드 그리고 소주로 만든 눈물주라고 해요.

2잔을 줬지만 남편꺼까지 내가 원샷!ㅎㅎㅎ

남편과 짠을 하는걸 보더니 우리집 아들들도 짠하겠다며ㅎㅎ 결국 콜라로 첫쨰둘째 모두 건배를 외쳤어요 ㅎㅎ

우리집 겸둥이 ㅎㅎㅎ

2번째 참치도 나왔는데 고급부위가 쫙 깔리니 너무 맛있는 도원대진참치...

오늘 원없이 먹으라는 사장님의 안묵적인 표현인가봐요 ㅎㅎ

눈물주를 마시고 있으면 안주로 한점씩 토치로 만들어주시는 참치 타다끼!

이거 정말 별미예요!!

너무 맛있었던거있죠?ㅎㅎ

이날 사장님께서 아이들은 먹을게 없을거 같다면서

돈까스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셨어요ㅠㅠ

걱정과 다르게 전복죽과 튀김 등등 너무 잘먹고 있었는데 돈까스를 보고 달려가서 받아오는 하하형제..

사장님의 이런 센스와 친절함때문에 저는 이날부터 단골하기로 마음을 먹었죠!

물론 참치 맛에도 반해서 이미 단골하고싶다고 남편에게 1달에 한번 오자고 이미 말했죠 ㅎㅎ

마지막으로 식사를 주문했는데,

남편은 마끼

저는 알밥으로 주문을 했어요.

 

남편은 마끼를 주문하면 늘 참치한점을 저렇게 남겨두고 마끼에 함께 싸서 먹더라고요.

몇번 따라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나름 별미예요.

나중에 방문하신다면 이렇게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많은 양에 정말 배불리 먹고 온 도원대진참치 이천하이닉스점

인당 엄청 비싼 금도 아닌데 이렇게 퀄리티가 좋아서 먹는 내내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알차게 마지막 식사까지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지금까지 하하맘의 이천 부발 도원대진참치 리뷰예요.

다음에 또 놀러와 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제공받아
직접체험 후 작성된 글입니다.

: 대진도원참치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50번길 15-87 클래시아테라스파크 지하광장
OPEN 14:00
CLOSE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아기의자 ❌,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