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칼국수는 강남교자 필수코스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맛 집중 맛집 강남교자 본점을 소개해보려 해요!

칼국수 면발부터 국물이 일품이 강남교자는 필수코스 중 한 곳 이 기고 해요.

강남으로 지인들과 오래간만에 평일 나들이 즐기러 간 날.

저희는 아침 일찍 도착해서 일찍 오픈하는 강남교자 본점을 방문했어요.

부드러운 면과 진득한 육수가 특징인 강남교자 칼국수는 이곳만의 특징이 확실한 칼국수 맛집이에요.

칼국수 외에도 샤부샤부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다양하게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2층에 매장이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없는데 사람은 늘 가득하다는 강남교자.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간 날이라 저희가 첫 손님 겸 저희만 있던 날이었어요 ㅎㅎ

많은 사람이 몰리더라도 안에 테이블이 많아서 빠른 테이블 회전이 있다고 해요.

점심때 직장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칼국수점이지만 그 외에 떡갈비부터 설렁탕 그리고 교자만두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폭이 넓은 곳이에요.

저희는 대표 메뉴 칼국수부터 교자만두 얼큰 칼국수 그리고 비빔국수까지 4개를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맛보고 싶은 마음에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자는 마음이었죠 ㅎㅎ

주문하고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음식이 전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마늘 김치는 처음 먹어봤는데 심심하면서도 매운맛이 느껴지는 겉절이로 깔끔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크게 달지 않아서 칼국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겉절이였어요.

1인당 1 접시로 따로 담아주는 겉절이여서 먹을 때 무엇보다 편했어요.칼국수는 진한 국물에 얇고 매끈한 면으로 정말 입에 넣으면 후루룩 넘어가는 식감이어서 만족했던 거 같아요.함께 나온 완당이 너무 맛있어서 완당만 따로 먹으러 가도 좋을 거 같은 맛집.

안동국시랑 비슷한 면의 느낌인데 이곳만의 특징도 있는 면으로 먹을수록 매력을 느끼는 강남교자였어요.

얼큰 칼국수도 동일면에 완당도 같이 함께하는데 국물이 얼큰한 게 특징이에요.

저한테는 매운 건 아니었는데 함께한 지인은 칼칼함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볶은 고기 고명과 함께하니 좀 더 깊은 맛이 나서 국물도 맛있게 끝까지 먹었던 거 같아요.

만두와 비빔국수도 입맛을 돋우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였어요.

마지막에 나갈 때 후식으로 제공되는 요구르트!! 딱 입을 정리하는데 제격이었던 음료예요!사장님 센스가 돋보여서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김치 맛집이기도 했던 강남교자.마늘이 들어간 겉절이는 별도로도 구매가 가능했어요.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했지만 자차로 오신다면 강남교자에서 도보 2분 거리 주차장 있으니 이곳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30분에 2천 원이라는 금액은 다소 높긴 한데 그래도 주차장이 있으니 다행 아닌 다행이죠?ㅎㅎ

지금까지 하하맘의 강남 강남교자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 와 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 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강남교자 본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9길11 삼미빌딩 2층

OPEN 10:30

CLOSE 21:00

단체, 예약, 포장, 아기의자 ❌,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