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혁신도시 분위기와 맛까지 모두 맛집 스키야키모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맛집중 맛집 스키야키모리 샤브샤브집을 소개해보려해요.

혁신도시에 강의가 있어서 방문했다가 일정전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눈에 담아두고 온 맛집을 향했어요.

오늘은 이색적인 음식인 관서식 관둥식 샤브샤브를 맛보려고 왔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오니까 따로 대기없이 입장이 가능했어요.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관서식 관둥식 샤브샤브가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번기회에 먹어보려니 한껏 기대했어요.

깔끔한 내부로 자리는 넓고 칸막이가 있어서 요즘같이 거리두기가 있어야하는 시점 너무 알맞은 식당이였어요.

원주 스키야키모리는 점심특선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는 점심특선을 주문했어요.

원주 스키야키모리는 간사이 관서: 일본 혼슈의 서쪽지방인 오사카, 교토 지역식과

간토 관동: 일본 혼슈의 동쪽지방인 도쿄, 사이타카, 도치기등의 지역식 정통 스키야키를 제공하고 있어요.

주문하면 물을 먼저 제공해주는데 녹차맛이 진한 녹차물을 준비해줘요.

주문한 음식은 5분내로 빠르게 준비해주셨어요.

보기만해도 너무 맛깔스럽지 않나요?

생각보다 고기는 두껍고 양이 많았어요.

고기 버섯 고추 숙주 팽이버섯 양파 배추 곤약면 까지 다양하게 곁들여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함께 나왔어요.

옆에 국물을 주시는 조금씩 부어서 준비해주신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된다는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소스는 간장소스와 날계란을 주시는데 날계란은 고소하고 간장소스는 고추냉이가 있어서 상큼하고 알싸했어요.

굽는내내 맛있는 냄새가 나서 너무 군침돌았어요.

제 기준에는 고기의 양과 야채들이 모두 조화롭게 괜찮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였는데 맛있게 나오는 식당이라 첫경험이 너무 좋았던 하루 였어요.

밥도 같이 나와서 함께 곁들여 먹기에는 충분하고 맛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궁금하기도 했던 스키야키! 원주 혁신도시 맛집인 스키야키모리

한번 먹어보고 남편이 너무 생각날정도로 맛있는 음식이여서 꼭 함께 다시 재방문하기로 했어요.

점심특선으로 가격과 맛 모두 괜찮았어요.

아이들과는 절대 못먹을 음식인거 같아서 남편에게 꼭! 꼭! 다시 우리둘이 오자고 했네요 ㅎㅎ

최근 음식을 먹었던것중에 제일 맛있던 음식 중 하나였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옆쪽에 비포장으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돌이 박혀있어서 초보운전자들은 조금 조심해서 주차를 하신다면 무리는 없을 듯 해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원주 스키야키모리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실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스키야키모리

강원 원주시 버들만이길 12-1 1층

OPEN 11:30

CLOSE 22:00

BREAK TIME 15:00~17:00

매주 일,월 휴무

예약, 무선 인터넷, 아기의자❌, 기저귀 교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