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과 멋을 모두 느낄수 있는 잠실 방이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홀릭 하하맘이예요:)

오늘은 잠실에 위치한 우대갈비 찐맛집 방이옥을 소개해보려 해요.
고기를 먹으면서 분위기까지 느끼고 싶다면 꼭 방이옥 추천드려요!

방이옥 본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28 1층(방이동)
OPEN 13:00
CLOSE 01: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아기의자❌️, 기저귀 교환대
❌️

태풍 때문에 잠시 주춤한 지금 남편과 함께 오래간만에 서울 데이트를 다녀왔는데 가보고 싶던 잠실에 위치한 방이옥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제일 그나마 가까운 곳으로 갔는데 이곳이 본점이더라고요.
심지어 옆에서 바로 옆으로 이사를 해서 깔끔한 리모델링까지 되어있었어요.
들어가는 순간 이곳이 맛집이라는 분위기가 압도하고 있었어요!

잠실의 북적북적 거리와 다르게 실내는 고급스러우면서 조용한 분위기의 식당이었어요.
매장 안에 들어오면 자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라는 안내를 받고 제일 맘에 들었던 작게 꾸며진 물이 흐르는 이곳에 앉았어요.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는 잠실 방이옥 본점은 가족들과 식사자리나 특별한 날 식사도 즐길 수 있는 곳이였어요.
꼭 느낌이 대우받는 느낌을 받는다랄까? ㅎㅎㅎ

저희는 둘이왔는데도 방이옥한판으로 주문했어요!
남편이 운전을 도맡아 해준 덕분에 낮맥도 한잔 주문했어요.
(이게 얼마만의 생맥이었던지...!!!)
주문을 하면 기본 상차림을 먼저 해주는데 기본 반찬들도 너무 정갈하고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서 만족하며 맛봤어요.

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인 소갈빗살 된장찌개와 김치삼겹 지짐이
남편과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남편이 김치삼겹은 밥을 따로 시켜서 먹어야 한다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된장찌개파!! 고기와 밥 그리고 된장찌개 삼조합이 끝내줬어요!

그리고 잠실 방이옥은 고기가 나오면 직접 구워주시는 매장이었어요.
저희 부부도 들어와서 알게 된 사실이였다죠!?
이 부분이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더해준 것도 사실이에요.

기본적으로 초벌이 되어 나오는 우대 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돈마 호크!
우대 갈비는 저온의 수비드 공법으로 육즙이 그대로인 고기였는데
그야말로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제가 먹어본 우대갈비 중 최고로 맛있었어요!
우대갈비를 먼저 먹어서였는지 삼겹살과 돈마호크는 씹는 맛이 더 있었어요!

이렇게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생고추냉이를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 한점에 생맥주 한 모금!! 너무 행복했고 여유로웠던 점심이었어요!
잠실에 놀러 오신다면 한 끼로 꼭꼭!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하하맘의 잠실 방이옥 본점 #내돈내산 리뷰예요.
다음에도 또 놀러 와 주실 거라 믿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로써
100% 제 돈주고 직접 체험하여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